이야..이거 뚜껑 열자마자 오이냄새 확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오이비누 처음 냄새 맡았을때의 오이냄새에 오오하면서 신기함 느끼던 때랑 비슷 느낌이었어ㅋㅋ
맛은 진짜 달달한오이레몬맛임..내 맛표현의 한계..
근데 이거말고 달리 표현 할수가 없다..
먹고 좀 있으면 단맛때문인지 수박흰부분만 먹은 기분도 들어ㅋㅋㅋㅋㅋㅋ
약간 오이비누 처음 냄새 맡았을때의 오이냄새에 오오하면서 신기함 느끼던 때랑 비슷 느낌이었어ㅋㅋ
맛은 진짜 달달한오이레몬맛임..내 맛표현의 한계..
근데 이거말고 달리 표현 할수가 없다..
먹고 좀 있으면 단맛때문인지 수박흰부분만 먹은 기분도 들어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