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5신는데 220주문했어
크게나왔다고 해서 일부러 작게 주문했는데 나한테는 딱맞는 느낌이야
슬리퍼로 신으면 발꿈치 뒤에 여유공간 없는 느낌이고(발가락은 안닿음)
샌들로 신으면 발가락이 닿이긴 해ㅠ
근데 뭐 사무실용으로 산거라 그냥저냥 잘 신고 다닐듯?
그리고 엄청!! 가벼워서 놀랐어 내 크록스들 신으면 무게추 수준이거든 ㅎ
시나모롤 악개라 때타든 말든 시나모롤로 샀는데 대만족 너무 예쁨 ㅠㅠ

크게나왔다고 해서 일부러 작게 주문했는데 나한테는 딱맞는 느낌이야
슬리퍼로 신으면 발꿈치 뒤에 여유공간 없는 느낌이고(발가락은 안닿음)
샌들로 신으면 발가락이 닿이긴 해ㅠ
근데 뭐 사무실용으로 산거라 그냥저냥 잘 신고 다닐듯?
그리고 엄청!! 가벼워서 놀랐어 내 크록스들 신으면 무게추 수준이거든 ㅎ
시나모롤 악개라 때타든 말든 시나모롤로 샀는데 대만족 너무 예쁨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3 | 06.22 | 26,2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20 | 잡담/질문 | 넵다 20퍼 쿠폰으로 참치캔샀음 | 23:13 | 31 |
| 274519 | 먹거리 | 네이버) 화려한우 목살 1kg (농할쿠폰+넾다 중복) (16,920원) 1 | 23:11 | 76 |
| 274518 | 잡담/질문 | 넵다세일×삼성 카드 혜택 3 | 23:06 | 252 |
| 274517 | 생활용품 | 네이버)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50ml (4,900원) 1 | 23:00 | 192 |
| 274516 | 잡담/질문 | 두바이 엄외도 맛있다 | 22:55 | 90 |
| 274515 | 잡담/질문 | 엄마가 쓰기에 더 좋고 편한 식세기 뭘까 엘지나 삼성중에 5 | 22:52 | 143 |
| 274514 | 잡담/질문 | 두바이봉봉 단종된건가? | 22:51 | 64 |
| 274513 | 잡담/질문 | 건망고 6500원이면 싼거야? 6 | 22:47 | 117 |
| 274512 | 잡담/질문 | 식세기 엘지vs삼성 5 | 22:46 | 138 |
| 274511 | 잡담/질문 | 12시 오늘 천억?돌파 쿠폰 받기 어려웠어지? 19 | 22:44 | 690 |
| 274510 | 잡담/질문 | 탁상용선풍기 사고 싶은데 이거 쿠폰되는지 봐줄 덬!! 2 | 22:44 | 94 |
| 274509 | 잡담/질문 | 식세기산덬들은.뭐산거야? 3 | 22:33 | 225 |
| 274508 | 잡담/질문 | 컬리에 더조선호텔 침구 이거 사본덬 혹시 있엉??? | 22:30 | 66 |
| 274507 | 잡담/질문 | 식세기 조만간 사려하긴했는데 지금 사야되나 4 | 22:29 | 201 |
| 274506 | 잡담/질문 | 버즈4프로 살거면 이때 사는게좋을까? 7 | 22:28 | 247 |
| 274505 | 잡담/질문 | 아모레 12000포있는데 멀살까고민이야 2 | 22:24 | 201 |
| 274504 | 잡담/질문 | 배스킨라빈스 메타몽맛 처음먹어보는데 너무맛있네.. 7 | 22:22 | 547 |
| 274503 | 잡담/질문 | 오류 오지던데 나만 20퍼 못받음? 7 | 22:21 | 477 |
| 274502 | 잡담/질문 | 12시에 받은 넾다 20퍼 쿠폰으로 다들 뭐 샀어? 13 | 22:20 | 590 |
| 274501 | 잡담/질문 | 삼성 세일 너무 복잡해서 못사고있는사람 있음? 8 | 22:19 | 6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