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 20퍼 쿠폰 같은거 아이디별 한번으로 제한하든가ㅠㅠ https://theqoo.net/theqdeal/4254101802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586 내가 똥손인걸 누굴 탓하냐만은 그래도 매번 대기타는데 선착이라 못 받으면 슬프다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