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배송받고 반품 요청
-> 18일 배송 탓이다 20프로만 환불 해주겠다
-> 19일 이게 어떻게 배송탓이냐 전액 환불 해줘라
-> 23일 방금 다짜고짜 반품 접수 됐고 3일 이내 수거하러 오겠단 알림톡 옴
지금 이상황인데 아니 다 짓무르고 난리난 유러피안 채소를 이계절에 온전히 들고 있을 리가 없잖아
이거 진짜 회수하러 온다는 건가?
상대적으로 멀쩡한 부분 절반도 안 남겨 놓은 거라도 내놔야 되나?

17일 배송받고 반품 요청
-> 18일 배송 탓이다 20프로만 환불 해주겠다
-> 19일 이게 어떻게 배송탓이냐 전액 환불 해줘라
-> 23일 방금 다짜고짜 반품 접수 됐고 3일 이내 수거하러 오겠단 알림톡 옴
지금 이상황인데 아니 다 짓무르고 난리난 유러피안 채소를 이계절에 온전히 들고 있을 리가 없잖아
이거 진짜 회수하러 온다는 건가?
상대적으로 멀쩡한 부분 절반도 안 남겨 놓은 거라도 내놔야 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 06.22 | 17,8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2,38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286 | 그 외/팁 | 오늘퀴즈 2 | 10:48 | 26 |
| 274285 | 잡담/질문 | 삼성 폰을 샀는데 1 | 10:48 | 60 |
| 274284 | 생활용품 | KIPLING & EASTPAK FAMILY SALE UP to 90% 1 | 10:46 | 126 |
| 274283 | 잡담/질문 | 갤워치 54 주고 샀는데 지금 49만원이라 아까워 | 10:45 | 64 |
| 274282 | 먹거리 | 무신사)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썸머쿨패치 무배 (2,800원) | 10:42 | 225 |
| 274281 | 잡담/질문 | 배라 엄마아이디로 받았으면 엄마폰으로 결제해야되는건가.? 3 | 10:42 | 141 |
| 274280 | 잡담/질문 | ㅇㄷㄷ 아 다이슨에어랩 걍 살껄 | 10:39 | 160 |
| 274279 | 잡담/질문 | 삼성 감사제 노트북 할인이 덜 되는 것도 덜 되는건데 가격 자체가 계속 올라가는 거 같은데 4 | 10:35 | 220 |
| 274278 | 잡담/질문 | 갤럭시 라방 뜨면 알려주기야 1 | 10:35 | 80 |
| 274277 | 먹거리 | 지마켓) 경북 고당도 꿀수박 가정용 8~9kg (16,590원) 1 | 10:34 | 92 |
| 274276 | 잡담/질문 | 카드사용액 얼마 안되면 마일리지 카드 별로지? | 10:33 | 34 |
| 274275 | 잡담/질문 | 네이버멤버쉽 결제 안해도 qr결제 쓸 수 있어? 3 | 10:32 | 318 |
| 274274 | 잡담/질문 | 네이버 간식박스 기프티콘 캡쳐해서 사용가능하겠지?? 1 | 10:32 | 82 |
| 274273 | 잡담/질문 | 배라 2만원 이상 사야돼? 3 | 10:32 | 597 |
| 274272 | 생활용품 | 네이버) 슬리필로우 냉감 경추베개 (79,000원) 2 | 10:30 | 210 |
| 274271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아직도 있어? 1 | 10:30 | 359 |
| 274270 | 잡담/질문 | 배라 쿠폰 바로 받아짐 1 | 10:30 | 189 |
| 274269 | 잡담/질문 | 배라에서 대체 아이스크림 없는 맛이 뭐라생각함 8 | 10:28 | 379 |
| 274268 | 잡담/질문 | 배라는 초코나무숲 지금도 그리워 10 | 10:24 | 394 |
| 274267 | 잡담/질문 | 베라쿠폰받았는데 사용할때 네이버페이앱 다운받아야해? 4 | 10:22 | 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