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배수하면서 장 안에 숨려놓을거라 컬러는 상관없는데
울트라: 진동형 물걸레q 걸레받이까지 튀어나오는거b 가격q
슬림 : 회전형 물걸레 b 슬림함 b 가격q
이래서 슬림으로 사야지! 하고
11시 50분에 울트라로 결제해버림
12시 지나서 깨달았어 울트라로 샀다는걸ㅋㅋㅋㅋㅋ
슬림으로 바꿀까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우리집은 슬림이 들어갈만큼 낮은데가 딱히 없어서 높이는 상관이 없어보이구
진동형이긴 하지만 걸레받이 모서리까지 튀어나오는 물걸레가 괜찮아보여서 울트라 굿굿 하고 있다가
후기 계속 찾아보면 애도 반려동물도 없이 가볍게 사는 2인가구는 울트라까진 필요없다고 쏘머치라고 하는 글들도 많고
또 슬림이 가격이 꽤 저렴해져서 슬림으로 갈까 겁내 고민하다가
이러다보니 굳이 s10 사야하나? 걍 가성비로 s9로 낮춰서 살까? 싶기도 하고
일단 질러는 놨는데 영원히 고민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