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로 놑9 산 거라서 첨엔 임시로 쓸랬는데 6년이나 쓰게 됨 당장 필요하거나 핸드폰이 고장난 건 아닌데 아무래도 배터리 이슈나 가끔 느릴 때 있어서 답답 참을 수는 있구 문제는 내가 취준생이라 자금이 여유롭진 않음... ㅜ 덬들 보니까 가격이 계속 변동되는지 알아보고 찾고 이런 게 귀찮아서 고민 됨 신경 쓸게 많아가지고
잡담/질문
노트9 6년 썻는데 계속 보니까 나도 바꿔야 되나
750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