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폰을 잘 사용안해서 용량 256도 널널하고 굳이 화면큰것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S26 256으로 사려고 계속 할인하는거 지켜보고 있었는데
S26+ 512랑 체감가 차이가 6-7만원 차이밖에 안 나길래 그냥 S26+ 512으로 구입했어
10만원이상 차이났으면 일반 샀을텐데 6-7만원 차이만 나니까
뭔가 더 이득인것같아서 홀린듯이 구매했는데 잘한거겠지....
핸폰을 잘 사용안해서 용량 256도 널널하고 굳이 화면큰것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S26 256으로 사려고 계속 할인하는거 지켜보고 있었는데
S26+ 512랑 체감가 차이가 6-7만원 차이밖에 안 나길래 그냥 S26+ 512으로 구입했어
10만원이상 차이났으면 일반 샀을텐데 6-7만원 차이만 나니까
뭔가 더 이득인것같아서 홀린듯이 구매했는데 잘한거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06.19 | 51,5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199 | 잡담/질문 | 퀄컴인 S25U 가 그래도 엑시노스인 s26 기본보단 나으려나 1 | 07:55 | 27 |
| 274198 | 생활용품 | 지마켓) 쿨 탈모 샴푸 1L 3개 + 랩 토닉 150ml (22,710원) | 07:41 | 57 |
| 274197 | 잡담/질문 | 갤탭 S9 쓰는데 4K나 부팅 좀 오래걸리는데 11울 살까..? 2 | 07:26 | 168 |
| 274196 | 잡담/질문 | 네페x배라 쿠폰 10시에 오픈ㅇㅇ 9 | 07:02 | 837 |
| 274195 | 잡담/질문 | 아이폰17 어제 사려다 놓쳤다 ㅠ | 06:54 | 204 |
| 274194 | 잡담/질문 | 갤탭 어제 놓쳤는데 오늘도 라방하겠지? 1 | 06:51 | 206 |
| 274193 | 잡담/질문 | S26 256 네플 이제 오늘 최대할인가가 89만원인데 4 | 06:11 | 839 |
| 274192 | 먹거리 | 카카오) 신비복숭아 4kg 14,790원 (14,790원) 1 | 05:54 | 313 |
| 274191 | 잡담/질문 | 내 버즈 오늘 온다 헤헤 1 | 05:16 | 160 |
| 274190 | 잡담/질문 | 갤26 살건데 삼성닷컴vs네이버라이브 3 | 03:57 | 551 |
| 274189 | 잡담/질문 | 토스 1등 16 | 03:24 | 928 |
| 274188 | 잡담/질문 | 헐 하나머니 5천 됨 11 | 02:51 | 1,145 |
| 274187 | 잡담/질문 | 헐 갤26플러스 사야하는데 좀 더 일찍 올껄 그랬다 7 | 01:55 | 1,468 |
| 274186 | 잡담/질문 | 핏3 4 | 01:33 | 777 |
| 274185 | 잡담/질문 | 맥심 슈골 계속 째리고 있었는데 130개 20500정도면 괜찮은거같아서 산다 2 | 01:14 | 624 |
| 274184 | 먹거리 | 지마켓) 스팸 라이트 120g 10개 (14,500원) 1 | 01:14 | 698 |
| 274183 | 잡담/질문 | 컬리.30퍼 오늘도 되는거야? 5 | 01:14 | 1,254 |
| 274182 | 잡담/질문 | 갤26플 512기가 가격 괜찮은지 봐주라! 3 | 01:11 | 767 |
| 274181 | 잡담/질문 | 오아 구강세정기 어때? 2 | 01:11 | 614 |
| 274180 | 잡담/질문 | 아무래도 삼성 행사 띁날때까지는 온탕냉탕 되겠군 5 | 01:00 | 1,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