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폰 아이폰 안쓰는 삶 너무 힘들었어 뭐 지원되는게없어 통신사 무료와이파이 쓰려면 매번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맥주소 등록해야됨 돈없는데 개큰맘먹고 좀 저렴한걸로 지름 빨리 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