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 19년도 17인치 모델 쓰고 있는데 맛이 슬슬 가서 바꾸려고 하거든
원래 그램 선택한게 17인치+무게 때문이었는데,
갤럭시북에서 광고하는 삼성 생태계가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고
지금 갤23울, 갤탭 쓰고 있기도 하고, 세컨드 스크린으로 보조모니터 처럼 쓰는 경우가 많긴 해서
무게+인치 메리트를 상쇄시킬만한 정도일까 이게 고민이 돼
주변에 하필 갤북 쓰는 사람들이 없어가지고 체험해보지는 못했는데 혹시 써본 뚜기들은 어떤지 물어보고싶다ㅠㅠㅠ
보고있는 모델
NT960UJG-K72A
NT960UJG-KC72Y
유통사 차이이고, 스펙은 완전 동일이야 체감가 309만원 정도
글고,
지금 넾다세일이랑 갤럭시캠퍼스 가격이랑 2만원 차이(갤캠스가 더 비쌈)인데
넾다세일은 무이자 12개월 / 갤캠스는 24개월이면 갤캠스가 더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