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바이미 와ㅇㄷ뷰 32인치 27만정도에 샀거든
이동이 된다곤 하지만 유선임+모니터화질이 중소꺼라 아쉽지만 가격때문에 질렀는데
왜 삼텐바이미 32인치 32만인건데...?ㅜㅜㅜㅜㅜㅜ
중소바이미는 배송온 상태고 아직 뜯지는 않아서 환불은 가능함...ㅜㅜ
이동은 둘째치고라도 화질이 더 좋을거같아서 고민인데 덬들이라면 어떨꺼같아...?
이동이 된다곤 하지만 유선임+모니터화질이 중소꺼라 아쉽지만 가격때문에 질렀는데
왜 삼텐바이미 32인치 32만인건데...?ㅜㅜㅜㅜㅜㅜ
중소바이미는 배송온 상태고 아직 뜯지는 않아서 환불은 가능함...ㅜㅜ
이동은 둘째치고라도 화질이 더 좋을거같아서 고민인데 덬들이라면 어떨꺼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