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엘지꺼 사려고 했는데 적립이랑 온누리 이것저것 따져보니까 삼성이 약 6만원 정도 싸더라고ㅠㅠ.... 이 정도면 삼성 가야하나 싶은데 덬딜방 픽은 엘지같고 아 진짜 못고르겠음
잡담/질문
혹시 삼성 제습기 산 덬 있을까? 지금 사려고 하는데 너무 고민됨...
12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엘지꺼 사려고 했는데 적립이랑 온누리 이것저것 따져보니까 삼성이 약 6만원 정도 싸더라고ㅠㅠ.... 이 정도면 삼성 가야하나 싶은데 덬딜방 픽은 엘지같고 아 진짜 못고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