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갤24쓰고있는데 26울 사고싶어서 고민...근데 너무 멀쩡해서 바꾸기 애매한것같고 지금이 제일 저렴할것같고...흑흑 이것도 스트레스는 스트레스구나ㅠㅠ할인해도 큰돈은 큰돈이니 고민이 엄청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