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돈 없을 때 고장나서 급하게 사느라 자급제 보급형 사서 쓰고 있긴 한데 아직 사용한지 2년은 안됐고 8월쯤이면 딱 2년 되는데 너무 금방 바꾸나 싶기도 하고ㅋㅋㅋ근데 가격 보니까 지금 안 바꾸면 안될것 같은 느낌이야...!지금 쓰는것도 딱히 불편한건 없는데 그나마 꼽자면 카메라가 안 좋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