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도 질문안하고 알아서 잘 하고 싶은데도
어렵더라고.............
이상하게도 덬들이 산 금액으로 자꾸 안나오고 ㅜㅜ
도와줘서 고마워.. 어찌 이렇게 똑수니 덬들이 많은건지 (●'◡'●)
글이 많이 올라와서 이전 글 묻혀서 댓글에 감사인사 남긴거 못본 덬들 있을까봐 글도 한번 쓴당
진짜 정말 너무 매우 고마워
덬분에 돈 아껴서 효도했다!!!!!!!!!!!!!!!!!!!!!!! ヽ(✿゚▽゚)ノヽ(✿゚▽゚)ノヽ(✿゚▽゚)ノヽ(✿゚▽゚)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