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쿠폰은 지금 못받는거지?
넾다 2만원 할인에 카드할인해서 1,122천원 나오는데 이게 최대 맞아?
그리고 혈육중 군인 있는데 본인아녀도 인증하면 5만원 추가적립 되나?12시 라방 기다렸다가 구매하면 되는거? 질문 넘 많네 ㅋㅋ 맘이 급하다
넾다 2만원 할인에 카드할인해서 1,122천원 나오는데 이게 최대 맞아?
그리고 혈육중 군인 있는데 본인아녀도 인증하면 5만원 추가적립 되나?12시 라방 기다렸다가 구매하면 되는거? 질문 넘 많네 ㅋㅋ 맘이 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