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라이브라 일부러 안사고 기다렸는데 그새 판매가도 올라가고 적립금 3만 얼마 빠짐 ㅠ 5만원 넘게 혜택 줄었어 ㅠㅠ 보통 라방때 사지 않아?
잡담/질문
네이버 라방 시간 전에 가격이 더 올라가기도해?
22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0시 라이브라 일부러 안사고 기다렸는데 그새 판매가도 올라가고 적립금 3만 얼마 빠짐 ㅠ 5만원 넘게 혜택 줄었어 ㅠㅠ 보통 라방때 사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