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표미안 !
근데혹시 궁금한덬 있을까봐
https://theqoo.net/theqdeal/4252531424
이글썼고
지금 통화해봤는데
뭐 잘못한건 아니고
대상자가 맞아서 확인차(?) 해둔거래
다음달 결제내역이있으면 차감이고
아니면 입금이라고 하더라고
혹시 나중에 나처럼 카카오페이에서 신용카드
신규만들고 이런일 있을수도 있으니까 글은 남겨둘게 ㅋㅋ
실적제외 아닌곳에서 잘쓰고 문제없으면
캐시백 되는거맞나봥ㅎㅎ
자표미안 !
근데혹시 궁금한덬 있을까봐
https://theqoo.net/theqdeal/4252531424
이글썼고
지금 통화해봤는데
뭐 잘못한건 아니고
대상자가 맞아서 확인차(?) 해둔거래
다음달 결제내역이있으면 차감이고
아니면 입금이라고 하더라고
혹시 나중에 나처럼 카카오페이에서 신용카드
신규만들고 이런일 있을수도 있으니까 글은 남겨둘게 ㅋㅋ
실적제외 아닌곳에서 잘쓰고 문제없으면
캐시백 되는거맞나봥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