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하느라고 네이버멤버십도 업는채로 플러스스토어어플도 안깔고 각종 쿠폰도 없이 그냥 기본할인이랑 카드할인이랑 라방상품권 이런거만 받아서 결제했더니...ㅋㅋㅋㅋ미련이 남아서 계속 찾아보는중...ㅠ
잡담/질문
S26 이미 구매했는데 계속 체감가 찾아보는 사람?...
597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급하게 하느라고 네이버멤버십도 업는채로 플러스스토어어플도 안깔고 각종 쿠폰도 없이 그냥 기본할인이랑 카드할인이랑 라방상품권 이런거만 받아서 결제했더니...ㅋㅋㅋㅋ미련이 남아서 계속 찾아보는중...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