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두개중에 고민중인데
일단 베이지(윈터화이트?)는 회사에서 신고 있어!
3년째 무탈하게 잘 신음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실내용으로 신고 밖에 걸어봤자 점심시간에 코앞 카페 정도?
새로 사려는 이유는 근처 마실 나갈때나
집앞에 필테 다니는데 거기 오고 갈 슬리퍼도 없고
헬스장 10-15분 운전할 때 신으려고!!
회사 실내화 신고 아까 저거 클로그?고리 뒤로 넘겨서
브레이크 밟고 해보니까 운전은 괜찮을 걱 같음!!!!
근데 베이지가 이쁘긴 한데ㅋㅋ큐ㅠㅠ 실외용 이니까 블랙 살까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