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6/1 환불신청함. 계속 환불진행중 뜸.
어제 뭐 하다가 계좌내역조회했는데 환불 들어옴 + 난 농협이고 2만원대야
'에스케이피' 로 들어옴.
스벅앱에는 지금도 환불진행중으로 뜸.
그래서인가?
탈퇴가 안됨ㅠㅠ 탈퇴 어떻게 해?
스벅 6/1 환불신청함. 계속 환불진행중 뜸.
어제 뭐 하다가 계좌내역조회했는데 환불 들어옴 + 난 농협이고 2만원대야
'에스케이피' 로 들어옴.
스벅앱에는 지금도 환불진행중으로 뜸.
그래서인가?
탈퇴가 안됨ㅠㅠ 탈퇴 어떻게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