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말에 잠깐 나왔었는데 6월에 또 하나봐.
조이텔skt lte 요금제고 1,100원/평생
데이터 7GB, 통화 300분, 문자 100건
부가통화는 통화에 포함, mms도 sms처럼 1건씩 차감(티플은 5건씩 차감)
조이텔은 앱과 위젯있는건 장점이고 로그인이 자꾸 풀려서 재로그인 해야하는건 단점.
고객센터 통화가 어렵고 1:1상담문의는 잘되는편인듯.
(고객센터 연결 잘되는 알뜰폰은 프리티-프리텔레콤 추천!)
난 요금제 신청하고 유심(일반 2200원)은 우체국택배로 받았는데 하루만에 왔어.
보면 요금제 여러개 있으니까 부가통화,mms 따져보고 취향대로 ㄱㄱ
https://www.joytel.co.kr/event_view.do;jsessionid=B88ABE8FAAD5C35C5E45D8353E9759B1?eventId=267&eventMod=ongo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