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시 설날세일(~2/12)
https://shopping.naver.com/festa/gift/695b49ed41a3bb11213b9469?
역시 네이버야 일처리가 확실하지
00시 설날세일(~2/12)
https://shopping.naver.com/festa/gift/695b49ed41a3bb11213b9469?
역시 네이버야 일처리가 확실하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6,91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765 | 잡담/질문 | 제미나이 오류도 심하고 오버도 심해서 챗지피티 유료버전으로 | 11:10 | 86 |
| 275764 | 잡담/질문 | 이디야 와플 괜찮네 배민 픽업해옴ㅋㅋ | 11:09 | 43 |
| 275763 | 잡담/질문 | 황치즈 급하게 산다고 뻘짓할뻔 ㅋㅋ 6 | 11:08 | 210 |
| 275762 | 잡담/질문 | 눈뜨자마자 헤라 쿠션 지름 | 11:08 | 66 |
| 275761 | 잡담/질문 | 삼성 온누리 20프로 금액 기준 궁금한데 한번 봐주라~ 1 | 11:07 | 36 |
| 275760 | 잡담/질문 | 아 살거없다고 생각해서 쿠폰안받아놨는데 1 | 11:06 | 182 |
| 275759 | 잡담/질문 | 황치즈 편의점에서 사버리는 바람에 참전안했는데 5 | 11:06 | 137 |
| 275758 | 잡담/질문 | 황치즈 하나 급하게 사고 계속 풀려있어서 하나 더 삼ㅋㅋ 4 | 11:05 | 212 |
| 275757 | 잡담/질문 | 황치즈 11:04 품절 3 | 11:04 | 232 |
| 275756 | 잡담/질문 | 4월에 한번 사고 5월에 한번사서 안되네... 1 | 11:03 | 143 |
| 275755 | 잡담/질문 | 난 렉도 없는데 허겁지겁 삼 4 | 11:03 | 169 |
| 275754 | 잡담/질문 | 오늘 황치즈 여유있게 샀다 2 | 11:02 | 160 |
| 275753 | 생활용품 | 롯데온) 역시즌 특가 여성 벨트형 퍼카라롱다운 (106,530원) | 11:02 | 111 |
| 275752 | 잡담/질문 | 엘포인트 배민상품권 사져..? 4 | 11:01 | 58 |
| 275751 | 잡담/질문 | 황치즈 이번엔 오래가네 2 | 11:01 | 223 |
| 275750 | 잡담/질문 | ㅇㄷㄷ 황치즈 드디어ㅠ | 11:01 | 34 |
| 275749 | 잡담/질문 | 황치즈 롯데마트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네이버로 구매성공 기분 좋다 | 11:01 | 35 |
| 275748 | 잡담/질문 | 오 황치즈 완전 여유있게 삼 2 | 11:01 | 107 |
| 275747 | 잡담/질문 | 오대받 황치즈 샀다!!!! 8 | 11:01 | 217 |
| 275746 | 먹거리 | 네이버) 연세A2요거트 12개 (5,940원) 3 | 10:57 | 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