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잠만 공지 7월부터 주1회면 격주인거겠지...? https://theqoo.net/theboyzsunwoo/4254257925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23 https://x.com/idolradiokorea/status/2069299620396540108헐뭐지......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