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ㄴ 프롬 연간권 결제한덬읶어?? 우린그냥 이대로 쭉 안고가야함???ㅅㅂㅠ
뭐 5마넌니라 큰돈은아니니까.... 콘 플미줬다고 생각할수있을 금액이긴한데 아티한테 돈가는건 좀 빡쳐서ㅜ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는 언팔하면되거 짹 들어오는거야 내가 차단하면 되는데 프롬 베프친은 지울수가 없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인화면에 뜨는거도 빡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ㅋㅎㅋㅎㅋ ㅈㄴ이대로 존버하는거밖에 없나ㅠㅠㅠㅠ
뭐 5마넌니라 큰돈은아니니까.... 콘 플미줬다고 생각할수있을 금액이긴한데 아티한테 돈가는건 좀 빡쳐서ㅜ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는 언팔하면되거 짹 들어오는거야 내가 차단하면 되는데 프롬 베프친은 지울수가 없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인화면에 뜨는거도 빡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ㅋㅎㅋㅎㅋ ㅈㄴ이대로 존버하는거밖에 없나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