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알못인거 미리 말할게..!! 이런 글 혹시 안되면 말해줘!!
어케 알고리즘에 걸렷는지 이게 떳는데 너무 멋잇어서 보고 싶어짐;; 뮤지컬은 지킬앤하이드랑 레베카밖에 안봣는데 나중에 이거 한다고 하면 꼭 보러가아겟어 개멋잇다 지금은 안하는거 같고 검색해보니까 24년도에 했던데 또 할 가능성도 있는거 맞지..??? 제발 또 해주세요

어케 알고리즘에 걸렷는지 이게 떳는데 너무 멋잇어서 보고 싶어짐;; 뮤지컬은 지킬앤하이드랑 레베카밖에 안봣는데 나중에 이거 한다고 하면 꼭 보러가아겟어 개멋잇다 지금은 안하는거 같고 검색해보니까 24년도에 했던데 또 할 가능성도 있는거 맞지..??? 제발 또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