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쎄한 놈을 만났음
입사한 지 3개월된 신입사원이 팀장을 좋아하는데
알고 보니 이 신입사원이 상무인 지 형 밀어내고 회사 차지할라고
뒤에서 수 쓰고 있었던 거.
그 바람에 상무는 사고 당해서 못 깨어나고 있고
상무랑 사적인 관계였던 팀장은 혼자 견디면서 지내고 있는데
(팀장이 상무 많이 좋아했나 봄)
왠지 이 신입사원이 이 팀장한테 집착하고 형한테서 팀장 빼앗아 올 듯
(나 지금 15분째 보고 있는 중)
https://youtu.be/k6RINOciC6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