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팬이면 단역이던 주연이던 여러 캐릭터를 연기해보고 작품의 필모를 늘리면 좋은거 아님?
본인생각엔 우리애들 인기많아서 조연할 급 아닌데 조연시켜서 짜증나 라고 투정부리는거 같음
태국벨계 찌엠 정도 되니까 씨피들 1년 1작 주고 자체제작이니까 조연으로도 넣어서 공백 줄여주는거지
타회사들 2년 1작이거나 2년보다 훨씬 더 걸리는 씨피들 많은데
차기작 밀리거나 안나와서 똥줄타는 느낌 아는지…
어디라도 나와서 얼굴 보여주는거 진짜 고마운거라는거 알아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