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12화가 좋네 https://theqoo.net/thailand/4256725110 무명의 더쿠 | 12:40 | 조회 수 345 7-8화여도 중반인 느낌요즘은 거의 다 10화니까 7화 끝나면 후반이라ㅠ 아쉬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