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션 영상 보니까 루펑 본체가 엄청 열심히 해명해서 웃겼음 ㅋㅋㅋㅋ
이천이 루펑이 설치한 카메라 보고 충격먹는 장면이었는데
원작에선 루펑이 의도한 거였는데
드라마에선 루펑은 설치해놓은 것도 잊고 있었고
집에 카메라 설치해둔건 이천이 감시하려던 건데 오해였다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후에 줘란이 이천 쓰러지고 루펑한테 머라 하니까
총은 자기가 쏴놓고 루펑한테 화낸다고 억울해함 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같은 생각하긴 함 ㅋㅋㄲㅋ 줘란아 니가 그랬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본체가 루펑은 이천이 못 깨어났으면 따라 죽었을 거라고 하는데
본체 캐해에 감동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