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에 올라왔길래 봤는데
고등학교때 사진으로 친해진 친구 둘이
20살초반에 동거하다가 미나토가 다른 지역으로 취직하면서 멀어졌다가
3년만에 다시 돌아와서 와타루에게 다시 동거하자고 하는 내용임
제목대로죠?ㅋㅋ
미나토가 진지,조용한 캐릭터인데
조곤조곤하게 끊임없이 계속 플러팅과 고백을 해ㅋㅋㅋ
거의 1대화 1고백 수준임
고딩때부터 좋아하긴 했는데 떨어져있던 동안 개큰자각을 했나봐ㅋ
근데 또 와타루는 좋아하긴 하는데
자각도 진작에 했는데
헤어질거 걱정해서 계속 밀어냄
일드라 좀 잔잔하고 클리셰긴한데 에피소드들이 귀엽더라
무엇보다 직진공이 마음에 들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