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 때의 삶의 자원은 다른 사람과 같지 않습니다. 저는 1살 때부터 할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 부모님이 제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기 때문에 부양할 부모님이 없습니다 제 삶의 자원은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아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해요.
그래서 어른이 주시는 기회나 모든 기회를 그냥 잡아요. 모든 기회. 하지만 저는 옳은 일을 하기로 선택해요. 전통에 어긋나는 위험한 일은 하지 않고요. 예를 들어, 제가 어렸을 때 사탕을 원했어요. 다른 사람들처럼 가방을 원했어요. 새 리본을 사고 싶었어요.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 싶었어요. 어떻게 돈을 아낄 수 있을까. 이 문제를 지원해 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느꼈어요.
하지만 제 주변에 뷰티 퀸이 되라고 추천해 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운이 좋았어요. 아니면 그냥 뷰티 퀸이 되라고 말이에요. 저는 그 일을 할 기회가 있어요. 제 자신을 돌볼 수 있게 됐어요. 이게 제가 중요한 기회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제 첫 걸음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처럼 아버지도 어머니도 없이 태어났다는 것을 알지만, 인생에서 이것이 부족하다는 것은 조금이라도 따뜻함이 부족하게 만드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할머니께 선물로 금속 벨트를 사고 싶습니다. 저는 Nang Noppramaat(연극 대회)에 나가서 1위를 했습니다. 5,000바트 정도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할머니를 위해 할 수 있는 아이에게 처음으로 주는 돈입니다. 믿으실 수 있나요? 할머니는 그것을 입고 할머니가 돌아가실 때까지 한 번도 벗지 않았습니다. 제가 감명을 받는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할머니를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이에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것을 보는 것도 행복합니다.
ㅊㅊ 여시 파요달글
파이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응원보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