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파에서 진행하는 코너 관련해서 작성해야하는 항목인데, 난 뻔하거나 재미없는것만 생각나서ㅠㅠ
혹시 덬들이 태민이한테 듣고 싶은 이야기가 있을까 싶어서 글 써봐.
'아티스트와 나누고 싶은 고민, 궁금한 점 또는 조언을 듣고 싶은 사연을 작성해 주세요.'
질문은 이거야!
(혹시 이런글 안되면 말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