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라메라 pv 찾다가
    • 01-07
    • 조회 1520
    • 잡담
    2
    • 작년 인스타개설할때 맞팔해줬으면하고 바랬던게 이뤄졌는데
    • 01-06
    • 조회 1428
    • 잡담
    • 근데 츠바사는 타키 언제 팔로우한 거야??
    • 01-05
    • 조회 1584
    • 잡담
    2
    • 탓츠 인스타 맞팔 ㅠㅠㅠㅠㅠㅠ
    • 01-05
    • 조회 1633
    • 잡담
    4
    • 안녕 늦덕인데 부탁하나면 해도 될까 혹시 오르트로스의 개 다들 봤니..?
    • 12-10
    • 조회 1659
    • 잡담
    2
    • 탓츠 그립다 언제나 응원해
    • 11-21
    • 조회 1351
    • 잡담
    1
    • 타키 트위터판지 일주일밖에 안되었는데 ㅠ
    • 11-18
    • 조회 1216
    • 잡담
    • 제발 인스타 서로 맞팔해주라
    • 11-11
    • 조회 1234
    • 잡담
    1
    • 어제 트윗 프로필란에 인스타 안할거라며??
    • 11-08
    • 조회 1382
    • 잡담
    5
    • 은퇴방송할때 절때 티비복귀 없을꺼라고 했는데
    • 11-07
    • 조회 1433
    • 잡담
    2
    • 화산덕후라는거 티내냐고 ㅋㅋㅋㅋ
    • 11-07
    • 조회 997
    • 잡담
    1
    • 타키 트윗 맞으면 츠바사 인스타 개설일이랑 같은 날 트윗 개설ㅋㅋㅋ
    • 11-07
    • 조회 1021
    • 잡담
    4
    • 똑똑 켄짱이 웹일기에 타키 이야기했어
    • 11-05
    • 조회 1077
    • 잡담
    2
    • 타키 괜찮은건가
    • 11-01
    • 조회 1241
    • 잡담
    4
    • 츠바사 생축
    • 10-17
    • 조회 657
    • 잡담
    1
    • 듣고싶은 노래 더 많은데 아쉽다
    • 09-11
    • 조회 779
    • 잡담
    • 에필로그 나오서 10시인가 봤네
    • 09-11
    • 조회 6411
    • onair
    • 음? pc로 듣느라 모르는데 서버가 불안정한가
    • 09-11
    • 조회 6363
    • onair
    • 수건돌리고 방방뛰고 싶다
    • 09-11
    • 조회 6208
    • onair
    • 발라드명곡 연시
    • 09-11
    • 조회 6430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