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경우의수 희망을 놓지 않고 봤네ㅠ 하... 겁나 슬픈데 희님도 같이 봤다니까 좀 위로가 되네 (?) ㅠㅠ 선수들 고생했어요... 희님도 잘 모르는데 감정소모(...)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