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 이슈로 첫 콘은 못 가는데
내가 못 가는 날마다 곰도리 항상 너무 예뻐서(흑흑)
다음 주 오늘의 곰도리는 얼마나 예쁠까 떨린다.........
곰도리 목소리로 처음 라이브 듣는 곡들도 분명 있을거고..
TAMH 곰도리 파트 너무 좋아해서 이거 진짜 라이브로 넘 들어보고 싶고
날드 기타를 진짜 너무 너무 사랑해서 날드도 꼭 셋리에 있음 좋겠고
근데 지금 있는 곡들중에 예고없이 이별해야하는 곡들이 있을테니 아쉬울 것 같고
찐이야 굿즈가 앙콘 굿즈처럼 오늘 출발하면 앙콘에 같이 들고 갈 수 있었을텐데
아쉽지만 빨리 오는 방이 데리고 언능 곰도리 보러가구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