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갑자기 어디선가 의외의 지인들과 함께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냥 외향형 생각하면 좀 목소리도 크고 동작도 크고 텐션도 높고 이런 선입견이 떠오르는데 준면이는 차분한 E 라서 그것도 신기해
잡담 이번에 전참시 나오는 것도 그렇고 준면이 진짜 대문자 EEE 라서 나는 너무 신기해
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갑자기 어디선가 의외의 지인들과 함께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냥 외향형 생각하면 좀 목소리도 크고 동작도 크고 텐션도 높고 이런 선입견이 떠오르는데 준면이는 차분한 E 라서 그것도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