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굿에 클리커도 없고 해서 걍 부채 이미지 따서 클리커 만들었는데
(담엔 팔아주실?)
1차 제작에서 테두리를 하얗게 한다는 걸 까먹어서 갈색으로 나왔어😅
그래서 2차제작을 다시 하는 바람에 요게 남는데
혹시 가질 토백이 있으면 나눔해주고 싶당
이게 전체는 3.5센티 정도인데 위아래 깊이가 좀 깊어서 안눌렀을때 2.5야

(느낌 참고하라고 내가 매달고 다니는 거 찍어봄)
쓰리디프린터 제작상품이라 아래처럼 좀 빈 데가 있다는 거 참고

소리는 청축
오후에 당첨자 뽑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