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UHOpixel/status/2069555818572198051
번역)
13년차 수호 팬이 처음으로 홍콩 대면팬싸에 간 후기 (혹시 중국어 가능하신 분이 계시다면 그의 감상을 공유할 수 있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x.com/yu_wei1/status/2069624944171102557
번역)
그는 팬싸인회에서 준면이 눈을 똑바로 보고 싶어서 대본도 없이 올라갔는데 준면이를 보자마자 비주얼에 완전히 충격받고 너무 떨리는 바람에 말이 안 나왔다고해 마음을 좀 진정시키고 나서야 자기 생각이나 개인적인 고민들을 조금 털어놓을 수 있었고 준면이 답변에 진짜 감동받았는데 알고보니 준면이가 지난번 영통 때 모습까지 기억하고 있었다고.. 게다가 제한 시간이 거의 다 끝났는데도 준면이가 "우리 아직 시간 좀 남았는데, 얘기 조금만 더 할까요?"라고 해줬대🥹
13년차 팬이시라는데 순정 미쳤고 마지막에 시간 남았는데 더 얘기하고 갈래? 하는거 진짜 유죄아니냐며 ㅠㅜㅠㅜㅋㅋ 그냥 토백이들 다 홀리고 다니는구나 내 토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