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난 며니 제외 사랑한다는말 낯간지러워서 잘 못쓰는데 ㅋㅋ 준면이 보면 이번 비하인드에서도 그렇고 휀걸들은 물론 주변 사람들한테도 엄청 잘 표현하는거 같아서 조음🥹 구호를 사랑하자로 만든 남자 답달까ㅋㅋㅋㅋ 요거도 닮고싶은 점중 하나야
잡담 준면이가 고맙다 사랑한다를 아끼지 않는 사람이라 좋다
3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특히 난 며니 제외 사랑한다는말 낯간지러워서 잘 못쓰는데 ㅋㅋ 준면이 보면 이번 비하인드에서도 그렇고 휀걸들은 물론 주변 사람들한테도 엄청 잘 표현하는거 같아서 조음🥹 구호를 사랑하자로 만든 남자 답달까ㅋㅋㅋㅋ 요거도 닮고싶은 점중 하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