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입덕하고 나서 신기했던 게 그거였어 워낙 슈가미카엘미륵보살이니까 되게 사근사근하고 상냥하게 말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무뚝뚝하고 단호한 면이 있더라고(다정하지 않다는 얘기X)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엑소콘에서 동생들이 이 형 팬들 앞에서는 다른 사람이라고 할 때도 좀 공감했던 게 팬들한테는 최대한 부드럽게 얘기해주는데 히히토끼라 그렇지 평소엔 동생들한테 좀 단호한 어조? 진짜 큰형? 같은 느낌? 근데 난 이것도 너무 좋아 볼수록 진짜 양파같은 며니임🐰
잡담 친모아 성격 보고 생각한 건데 준면이가 목소리는 부드러운데 내용은 직설적이라고 느낌
11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 06.22 | 28,5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 .ˬ.՞)꜆🅢🅤🅗🅞 🅞🅕 🅙🅤🅝🅔(՞꜆ .ˬ.՞)꜆🍧2026년 06월의 수호 19 | 03.27 | 984 |
| 공지 | 알림/결과 | 🌊🐰SUHO 입덕가이드🐰🌊 17 | 02.24 | 1,164 |
| 공지 | 알림/결과 | ☁️코튼룸 챌린지 #준면아_기다림이_즐거우면_사랑이지 🐰 12 | 20.05.18 | 1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6649 | 잡담 | 아버님 인터뷰에 준면이 언급 | 08:56 | 0 |
| 16648 | 잡담 | 굿며닝💙 1 | 07:12 | 14 |
| 16647 | 스퀘어 | 면스타 & 면토리 3 | 00:59 | 64 |
| 16646 | 잡담 | 며니 발끈하게 하는법 4 | 06.23 | 91 |
| 16645 | 잡담 | 꿍싯꿍싯 준며니 5 | 06.23 | 104 |
| 16644 | 잡담 | 여기 준면이 ㅈㅉ귀엽다 4 | 06.23 | 94 |
| 16643 | 스퀘어 | 다이죠부이데쇼 ✌️ 6 | 06.23 | 78 |
| 16642 | 잡담 | 동생들 챌린지 속 거울에 준면이 넘 귀엽 ㅋㅋㅋㅋㅋㅋㅋ 7 | 06.23 | 95 |
| 16641 | 잡담 | 준면이가 고맙다 사랑한다를 아끼지 않는 사람이라 좋다 4 | 06.23 | 75 |
| 16640 | 잡담 | 생머리 중독 좋느 3 | 06.23 | 96 |
| 16639 | 잡담 | 좋잖아 5 | 06.23 | 71 |
| 16638 | 잡담 | 굿며닝💙 6 | 06.23 | 43 |
| 16637 | 잡담 | 여리셔링이 원래는 긴팔이었구나 3 | 06.22 | 129 |
| 16636 | 잡담 | 혹시 준면이 머리를 때리는 건가요 5 | 06.22 | 125 |
| 16635 | 잡담 | 리허설때 청순얼굴 하고 가죽자켓 재껴서 민소매 입는거 제발 저요 4 | 06.22 | 67 |
| 16634 | 잡담 | 제발이라는 감정 4 | 06.22 | 82 |
| 16633 | 잡담 | 준면이 이부분 말투 너무조하 8 | 06.22 | 122 |
| 16632 | 잡담 | 코트니 실사판 5 | 06.22 | 95 |
| 16631 | 잡담 | 머리콩 바부토끼 4 | 06.22 | 70 |
| 16630 | 잡담 | (무뜬금) 준면이가 아날로그 시계 즐겨 차서 넘 좋다 3 | 06.22 | 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