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ddcottonclub/status/2067662593171595321

난 준면이 상식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스스로는 엄청 특이하다고 생각하나봐😮 말투도 어느쪽이냐 하면 부드러운거 같은데 전혀 아니라고 느끼나봄 ㅋㅋ 뭔가 싱기
https://x.com/oddcottonclub/status/2067662593171595321

난 준면이 상식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스스로는 엄청 특이하다고 생각하나봐😮 말투도 어느쪽이냐 하면 부드러운거 같은데 전혀 아니라고 느끼나봄 ㅋㅋ 뭔가 싱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