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cocoball0_0/status/2019163771932143957내년(27년) 상반기까지 계획이 있다고 그랬는데 어떤 플랜일지 너모 궁금해👀ㅋㅋ 새 앨범이랑 솔콘도 계획에 있었으면 조케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