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스타 라이브 시작했습니다.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조금 전까지 경마 비트 생방송이 있었는데요, 방송을 볼 수 있는 지역에 계신 분들은 봐주셨으려나? 감사합니다. 오늘은 교토 경마장에서 중계했는데 지금도 교토 경마장에 있어요. 방송 전에 눈이 엄청나게 내려서 와~ 했거든요. 정말 대단했어요. 말도 출연자들도 힘들겠다고 생각할 만큼 눈보라가 쳤는데 딱 그 순간만 그랬고 지금은 쾌청합니다. 그리고 페어리 스테이크스. 3세 암말의 벚꽃상으로 이어지는 레이스를 메인으로 오늘 방송했는데 아쉽네요. 마권이 오늘은 어려웠어요. 1착이 인기 4위인 블랙이었고, 2착은 인기 10위인 리커런 루프, 그리고 3착이 인기 11위... 네 레어 자일이었습니다. 아쉬웠어요 오늘은 특히.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맞추신 분들 대단해요. 오늘 배당이 꽤 있었으니까요. 저는 아직 연간 수지 마이너스지만ㅋㅋㅋ 아직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1월이니까요. 좀 힘내보려고 합니다. 한신으로 가면 컨디션도 올라가지 않을까 싶고요. 어렵네요. 승부라는 게 노력한다고 보상받는 것도 아니고, 근데 또 시간이 별로 없어서 대충 했을 때 맞기도 하고요. 그런 파도가 있는 게 마권의 어려움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도 좀 볼게요. 너무 이변이었어요, 앞으로 힘내세요, 어려웠네... 여러분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열심히 하고 싶고 큰 레이스들도 계속되니까 전력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야기하고 싶었던 건 사진집 타비스가이에 관한 건데요, 이제 곧입니다. 2월 14일 발매인데 얼마 안 남았죠. 이벤트 마감도 임박했어요. 1월 15일 목요일 23시 59분까지예요. 추첨 신청 마감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1월 15일까지 신청해 주시면 23시 59분까지 신청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도쿄에서는 1,000분, 오사카에서는 600분을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그리고 이거, 실제로 이 초회 한정판 세트의 커버도 나왔는데 이겁니다. 짠~ 여기에 사진집이랑, 또 요루스가이 캘린더가 들어간 것이 포함됩니다. 이런 느낌입니다. 빛이 너무 반사되네요. 괜찮나? 엄청 근사하게 만들어 주셨고 안에도 갭이 있는 내용으로 되어 있어요. 사진집과 달력은 완전 다른 분위기인데, 사진집은 같이 여행하는 느낌이라면 달력 쪽은 좀 어른스러운 밤의 사진을 모은 거라 꼭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번 이벤트 말인데요. 체키가 있습니다. 15일까지 신청해 주시면... 처음인가? 거의 처음, 혼자서는 처음 하는 체키회인데. 포즈 같은 건 정해져 있지만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희귀한 기회이고, 앞으로 또 있을지는 잘 모르겠어서 꼭 이 레어한 체키회에 참여해 주시면 기쁠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응모해 주신 분들은 혹시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여러분께 이 이벤트 한정 프린트 메시지 생사진을 나눠드리고 있어요. 통상판은 바다 사진이고 초회 한정 세트판이랑 통상판을 구입하신 분께는 이 모자 쓴 사진 쪽의 한정 프린트 메시지 생사진이 들어가니까 꼭 이것도 같이 챙겨주시면 좋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현장 소리가 들림) 다들 경주 보시나요? 같이 인스타 라이브 봐주시면 기쁘겠습니다ㅋㅋ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 레이스가 있네요. 그 외에도 1월 22일 23시 59분까지인 추첨도 있어요. 만약 친필 사인을 원하신다면 탑코트 온라인 샵이나 와니북스 스페셜 에디션 쪽에서 신청해 주시면 150분께 친필 사인본이 당첨됩니다. 그리고 전원에게 이 한정 샵 전용 그림의 메시지 생사진을 드리니까, 이거 갖고 싶다거나 친필 사인 원한다고 생각하신 분들은 꼭 이쪽으로 응모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1월 22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또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1대1 온라인 토크 이벤트가 있어요. 미그리네요 ㅋㅋㅋ 좀 오랜만의 미그리인데, 이건 추첨으로 400분을 초대합니다. 이건 초회 한정 세트판 1권을 구매해 주신 분들께 1대1로 20초간 온라인 토크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온라인 이벤트 한정 메시지 프린트 생사진 그림은 이걸로 되어 있습니다. 요루스가이 사진이네요. 이것도 2월 1일까지니까 잊지 마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어떨까요 미그리 오랜만이죠. 벌써 예약해 주신 분들도 다들 당첨되시기를... 감사합니다. 싸인 많이 쓰겠습니다.. 긴장해서 말을 못 하겠다고요? 괜찮아요. 편하게 참가해 주세요. 음…홈쇼핑 같지만... ㅋㅋㅋ 조금이라도 공식 사진집 사이트에 가보시면 다 알 수 있겠지만 혹시 알기 어려우셨다면 이렇게 수다 떨면서 더 알기 쉬워지면 좋겠다 싶어서 인스타 라이브를 켰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후지필름씨와의 콜라보도 있어서 짠~ 항상 쓰는 후지필름 카메라 가져왔습니다. 이 사진으로 자마미 섬에 갔었는데 그 여행에서도 실제로 2대 가져갔고 다른 한 대도 있지만 오늘은 제가 항상 메인으로 쓰는 카메라 X-T50이네요. 이거 재작년에 사서 계속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거 귀엽지 않나요? 이거 자마미 섬에서 기념품으로 산 돌인데 여러 색이 있었거든요. 그중에서 파란 입술 같은 걸 골랐어요. 이런 색을 좋아해서..상쾌한 청보라색 느낌을 좋아해서 골랐어요. 매니저님은 갈색을 고르셔서 이부리각코 같아서 고구마 말린 거 같다, 교자 같다 하면서 여러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이거 귀여워요. 그래서 저쪽에서는 다른 한 대의 카메라에 계속 달고 다녔어요. 그런 추억이 있습니다. 어때요? 꼭 자마미 섬 가보세요. 사진집이랑 같이 성지순례처럼요. 같이 돌아보는 느낌으로 가보시는 것도 즐겁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 중략) 모여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또 뭐가 있지 말해야 할 거… 스트랩 멋지다. 선행 샷 두근두근했어. 감사합니다. 선행 샷 봐주셔서. 맞아요, 현지에 귀여운 고양이들이 많이 있어서. 자마미 섬에서 좋았던 점은 고양이가 유유자적하고 있는 거였어요. 여러 고양이가 있었는데 다들 사람을 잘 따르는 것 같고. 다른 무늬의 고양이들도 있어서, 처음엔 아쉽게 사진을 못 찍었는데 운전기사님이 차 세워주셔서 다시 다른 고양이랑 사진 찍으러 가고 정말 친해졌어요. 다들 거기 사시는 분들이 밥을 주시는 건지, 뭔가 엄청 소중하게 대접받는 고양이 같은 느낌이 들어서, 처음 보는 제가 다가가도 쿨쿨 자거나 배를 보여주거나 해서 엄청 즐거웠어요. 또 만나고 싶다. 냥이 팬입니다. 아~ 추첨 당첨되면 좋겠다고. 고양이 이거 귀엽죠. 감사합니다.
맞아요 체이서게임 영화도 발표되었죠. 이것도 기대해 주셨으면 해요. 5월에 개봉합니다. 기쁩니다. 여러 댓글 감사합니다. 자마미 투어 해주세요. 투어 할 수 있으면 재밌겠다. 바다도 역시 예뻐서 멋졌어요. 요루스가이 색기가 너무 강해서 직장에 못 두겠다.(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요루스가이 중에서도 엄청 밤!이라는 느낌의 샷이랑, 또 사진집에는 없는 따뜻한 느낌의 사진도 들어있으니까요. 꽤 마음에 들어서 후반부 쪽이라든가. 그러니까 그쪽도 아직 공개하지 않은 샷들 선행 공개 아닌 사진들이 들어있으니까 의상이나 스타일링 포함해서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요.
NHK 봤다고요. 감사합니다. 오늘 NHK 프로그램 방송되었습니다. 이것도 재밌었는데, 오늘도 8시부터 방송이 있는데요. 도요토미 형제의 뒷이야기라든가 각본가이신 야츠 님으로부터 메시지를 받거나 해서 정말 기뻤습니다. 그리고 NHK 프로그램도 엄청 즐거워서 또 NHK 프로그램에 많이 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 눈 깜짝할 새…조금 있으면 작별해야 할 것 같은데 혹시 질문 있으면 기다릴게요. 아 재밌다고. 재밌죠. 마츠는 5화부터 등장합니다. 사진집 예약했고 영화도 보러 갈게~ 감사합니다. 기뻐요. 음..여러 가지 아직 사진집에 관한 발표가 더 있으니까 꼭 기다려 주세요. 빨리 보고 싶다. 저도 보고 싶어요. 아크릴 스탠드 공지. 맞아요 아크릴 스탠드 지금 좀 열심히 하고 있어서. 꼭 기다려 주세요. 음. 아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추우니까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나고야에서도 해주길 바랐다. 아, 나고야에서도 지난번에 생방송으로 가게 돼서, 노토 반도 지진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서 그게 13일 전국 방송도 있으니까 그거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NHK 나고야에서 생방송으로 다녀왔습니다. 지금 스즈야키를 현지에서 가져와서 꽃병에 지금 노란 꽃을 꽂아뒀는데 제비꽃이 정말 귀여워요. 보여드리고 싶다. 그리고 와지마누리 접시에 밥을 먹거나. 어젠 우엉조림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쪽 방송이 나오는 지역 분들도 가주신다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같은 장소 가보셨으면 해요. 토게 마르쉐?라는 장소가 있는데 거기 밥도 정말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이제 곧 작별인데요, 이거 꼭 기억해 주시면 기쁠 것 같아요. 특히 이번에는 여기 1월 15일 23시 59분까지, 이 체키 촬영 이벤트 신청이 있습니다. 그리고 떨어지신 분들께도 메시지 사진 선물이 있으니까 꼭 응모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엔 셀카가 아니라 매니저님이 손으로 들고 촬영해 주고 계신데 손이 부들부들 떨리시는 것 같아서 슬슬 작별하겠습니다.(아 영상 짧았던 이유갘ㅋㅋㅋㅋㅋ) 여러분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많이 퍼뜨려 주세요. 꼭 모두에게 알려주세요. 감사했습니다. 또 만나요. 2026년도 간바리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