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윳카넹 같이 밥이라도 먹으면 올릴라했는데 징하게 안만나서 걍 올림. 이래야 내 윳카넹이 맞긴 한데;
웨이보 윳카넹정리 많이 참고했고 그밖에 첨보는 내용은 미그리 악수회 후기발이라고 보면됨. 그럼 시작~
1 그룹내 공식명칭은 윳카넹, 오다나나가 언급한적 있고 본인들도 블로그에 윳카넹을 제목으로 쓴 적 있음. 몇분차이로 블로그를 같은 제목으로 동시에 올리는 행동을 하기도 함. 둘은 서로의 뒷모습을 찍어 오늘의 유카리, 오늘의 넨상이라고 써서 개인 메시지로 보내기도 했다.
2 그밖엔 캡틴즈 오죠상즈 등등으로 불림. 데뷔초부터 운영이 미는 조합인지 사이마조때부터 둘이 달리는 장면이 있고 잡지도 많이 찍고 케야키 게임에서도 인연대사가 가장 많고, 캡틴 부캡틴으로 임명하기까지..손을 잡고 돌아갈까에서 엮은것도 있고 힐의높이같은 듀엣곡도 줌. 힐의 높이의 배경은 은하철도의 밤 조반니-캄파넬라 관계성인데, 윳카는 고양이로 묘사된다.
3 둘은 원래 노는 무리도 친한 멤버도 달랐고 그래서 약간 어사였는데 친해진 시점은 잠비를 찍을때쯤. 잠비 영상에서 포옹하는거 볼수있음. 둘은 서로를 보면 케야키 시절 같이 고생하면서 힘들었던 일이 많이 떠오른다고 함
4 윳카가 느끼기에 팬들 사이에서 가장 언급이 많이 되는 cp는 윳카넹. (211023 미그리)
5 둘이 비오는날 우산을 같이 쓴 적이 있는데, 스가이가 아이아이가사(연인 우산)라는 드립을 쳤다.
6 윳카가 생각하는 케야키자카에서 가장 색기있는 멤버는 아카네다. 첫인상은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언제부턴가 성숙해졌다고 얘기함.
7 윳카가 말하길 가장 만지기 좋은 엉덩이는 아카네의 엉덩이임. 이유는 가장 볼륨감이 좋아서. 그녀가 생각하는 좋은 엉덩이는 만졌을때 근육으로 꽉 차서 치면 손이 튕겨져나오는 탄력적인 엉덩이라고 함.
8 윳카가 <레코멘 얼굴만 총선거>에서 뽑고싶다고 말한 멤버는 아카네. 이때 한말이 “저는 아카네 얼굴이 너무 좋아요.” 윳카는 원래 얼굴이 성숙한 타입을 좋아한다. 이날 아카네 사진집을 홍보하면서 자기가 아카네한테 치즈도 줬다고 자랑했다.
9 윳카는 미그리에서 포옹할때 가장 기분이 좋은 멤버로 아카네를 뽑음.
10 아카네는 Tarzan 잡지에서 윳카랑 포옹했을때 윳카의 몸통이 탄탄해서 오! 하고 놀랐다고 함.
11 아카네는 평소 윳카의 팔뚝을 만지는걸 좋아한다고 함.
12 악수회에서 멤버 중 한 사람과 사귀어야 한다면 누구를 선택하겠느냐는 질문에 두 사람은 서로를 선택함.
13 아카네는 앙케이트에서 같이 데이트하고 싶은 멤버 1위로 윳카를 뽑았음. “스가이짱은 아무튼간에 여러가지로 몸가짐이 사랑스러워요(웃음). 혹시 제가 남자아이였다면 절대로 좋아하게 되버렸을거에요!” 3위까지 언급된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윳카랑은 조금 어른스러운 데이트가 해보고 싶다고 함.
14 2018년 여름 투어중 테츠나 무대때 아카네가 윳카 뺨에 기습적으로 뽀뽀해서 윳카가 동공지진이 일어남.
15 케야키 아레나 투어 고베 콘서트에서 니챤과 트위터에 윳카넹이 테츠나 무대를 하다가 사고가 나서 진짜 입에 닿은것 같다고 여러 후기가 올라옴.
16 한 팬이 전국악수회에서 테츠나때 키스한게 사실이냐며 질문을 했는데, 윳카는 굉장히 당황하면서 닿았다고 인정함.
17 윳카는 테츠나를 할때 아카네 손에서 달콤한 향기가 난다고 말했다.
18 아카네는 윳카의 키스해줬으면 하는 표정에는 언제나 심쿵하고 있다고 한다.
19 윳카는 아카네 생일에 편지에다 사실은 항상 테츠나 때 아카넹의 귀여운 표정이나 동작에 엄청 두근두근거리고 있다고 씀. 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멋있지만 무리하면 안된다고, 가끔씩 걱정된다고 함.
20 아카네는 윳카가 mc할때 대응도 잘하고 말도 잘하는데 발음을 씹는게 귀엽다고 함
21 투어때마다 둘의 무대의상이 함께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옷을 함께 갈아입게 됨.
22 아카네 사진집에 대해 얘기하는데 윳카가 옆에서 듣고있는 아카네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주접을 쳤다.
23 아카네 사진집 리액션에서, 아카네가 옆으로 누운 포즈를 한 사진에 대한 윳카의 창의적인 주접은 “같은 침대에서 아침에 일어났을때 오하요~ 하는 느낌이다”
24 윳카 가족이 윳카를 응원하러 왔을때 아카넹의 사인볼을 받았다. 윳카 가족은 그날 아카네에게 반했다고 하며 아카네의 악수회에 갈까? 했다고 함. 톰도 기뻐하는게 느껴졌다. 윳카는 이후 아카네한테 가족의 소중한 보물이 되어줘서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25 윳카 가족 단톡방에서 케야키 이모티콘을 쓰는데 윳카 엄마가 아카네 이모티콘을 쓰고 있었다.
26 악수회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 아카네가 저도 모르게 윳카의 어깨에 기대 잠들었다. 깨고나서 미안하다고 했는데 윳카가 부드러운 목소리로 "괜찮아. 이대로 자도 돼." 라고 했다. 아카네는 윳카가 다정하다고 느꼈고, 어깨도 편안했다고 한다.
27 아카네가 생각하는 윳카의 가장 섹시한 곳은 손바닥의 점이다.
28 윳카넹은 교토에 사적으로 놀러간적이 있다. 팬들이 비디오가게에 두 사람의 사인이 있는걸 발견했다.
29 윳카가 아카네한테 고양이 좋아하냐고 물어봤는데, 아카네는 최근에 좋아졌는데 아직 만질수가 없다고 언젠가 만질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때 윳카의 멘트는 "그럼 우리집 고양이 만지게 해줄게"
30 아카네가 자신은 와인을 잘 못마시지만, 와인을 잘 마시는 사람이 와인을 마시고 나서 잔 가장자리 닦는 행동이 좋다고 하니까 윳카가 그럼 앞으로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다. 그 행동은 윳카의 습관이 되어 체이서게임과 비즈혼에서도 닦고 있었다.
31 벽쿵을 아카네한테 두번이나 시전했다.
32 둘이 멀리 외출했을때 호텔에 한시간 정도 체류한 일이 있다. 이 호텔에는 어떤 룸서비스가 있는지 궁금했다고 함.
33 윳카가 노리에게 스테이크를 사달라고 하면서 근처에 있던 아카네까지 데려옴. 결국 둘이서 700g 정도 해치웠다. 윳카는 제일 비싼 메뉴를 계속 시켰고 아카네는 미안해서 선물을 사들고왔다.
34 윳카의 음식 먹는 속도를 유일하게 이긴 사람이 아카네임.
35 윳카가 살면서 팔힘으로 못 이기는 여자가 없었다는데 아카네랑 몇번이고 승부가 나지 않았음. 윳카의 해명은 운동을 안한지 오래라 현역시절보다 힘이 빠졌다고 한다.
36 둘이 가위바위보도 10번동안 무승부가 났다.
37 윳카넹은 악수회에서 근성있고 지기 싫어하는 멤버로 서로를 꼽았음.
38 키라는 잠금화면으로 윳카넹 사진을 해놓은적이 있고, 미그리에서 아카네는 스가이상의 여자라 발언했음. 그리고 윳카는 남편삼고 아카네는 아내삼고싶어함.
39 텐과 윳카넹의 3인 쇼룸에서 윳카가 지은 유닛명은 텐쨩과 학부모들. 아카네는 아직 그럴 나이 아니잖아? 하고 츳코미를 걸었다.
40 발렌타인데이에는 아카네가 윳카에게 직접 만든 수제 과자를 주었고, 화이트데이에는 답례로 윳카가 아카네한테 선물을 사주었음. 아카네는 팬 메시지에 영상을 보내서 이걸 자랑했다.
41 레코멘서 멤버 왈 둘은 자주 유기농을 주제로 대화하고 있다고 함. 윳카는 음식과 화장품에 인위적인 첨가물이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순수한 것을 좋아함. 그래서 윳카 생일에 아카네는 미야기(아카네 본가)에서 만든 무첨가 포도주를 주었음. 또 함께 약선카레를 먹기로 했다.
42 미용 담당 멤버인 아카네가 생각하는 피부가 가장 좋은 멤버는 윳카. 피부가 정말 아기같다고 함.
43 윳카가 자신의 춤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하자 아카네는 캡틴이 너무 자책한다고 즉시 반박해주었음.
44 아카네는 말과 관련된 것을 보면 항상 윳카한테 라인으로 알려준다고 함.
45 윳카가 메시지에 올린 JRA 경마 협회 UMAJO 활동에서 탄 기계 말에 대한 정보도 아카네가 라인으로 알려준 것이었음. 윳카는 곧바로 찾아가서 경마 놀이를 했고 아카네는 진짜로 갈줄은 몰랐다고 함.
46 아카네가 사진집 로케와 관련해서 조언을 받은 멤버는 윳카. 사진집 로케에서 돌아와서 가장 먼저 윳카랑 식사를 했다고 함.
47 케야키 1주년때 캡틴과 부캡틴이 대표로 촛불을 불고, 윳카가 아카네한테 케이크를 먹여주고, 아카네가 윳카 입에 크림이 묻어서 그걸 손으로 닦아주었다.
48 멤버 6명이서 디즈니에 놀러간날 썰. 아카네는 평소에도 기합이 넘치는 사람인데, 다양한 놀이기구를 다 타고 싶어 했음. 마지막에 다들 기념품 가게에 가고 싶다고 했을 때, 아카네가 윳카 옆에 와서 작은 목소리로 "저거 타고 싶지 않아?"라고 해서 둘이 다른 사람들과 떨어져 다른 놀이기구를 타러 감. 근데 아카네가 너무 빨리 달려서 거의 보이지 않아서 윳카가 "아카네! 기다려!"라고 소리침.
49 <생각보다 외롭지 않아> 방송 무대의 손잡는 부분은 윳카넹의 애드립. 자유롭게 안무하는 곳이었는데 아카네가 먼저 윳카한테 손잡자고 했다고 한다(210424 미그리)
50 졸업 이후 스가이가 혼자서 교토 여행을 갔을때, 아카네가 추천한 와라비모찌 식당에 갔음.
51 스가이는 승부욕 높은 아카네가 로케를 가고 싶어해서 곤충먹기를 선택해서 먹었음. 아카네도 오죠사마 대결에서 윳카를 이기게 하기 위해 세번 달리기를 해서 이김(본인도 매출 천억대 사업가 집안 따님이면서 어째 서민롤이 되어있음..)
52 윳카는 아카네에게 항상 자신을 이끌어주어 고맙다고 말했음.
53 2020년 발렌타인데이에 맞춰서 아카네가 윳카의 부타이를 보러감.
54 뮤직비디오 촬영 전 두사람은 함께 수제 소바와 아이스크림을 먹었고, 윳카가 아카네 사진을 찍고 ‘그녀감'(여친느낌)이라는 멘트를 써서 올림
55 둘이 휴게실에서 영상을 촬영할 때 주위가 시끄러워져서 아카네는 "매번 두 사람이 뭔가 촬영하려고 하면 이런 소란이 일어난다"고 불평함.
56 아카네 동작보고 맞추기 게임에서 윳카가 말한 답은 “다음에는~키스 연습하자”
57 둘은 유선 이어폰으로 노래를 함께 들었다.
58 윳카가 아카네를 도와서 블로그를 쓴적 있다.
59 18년 윳카가 늦잠을 자는 바람에 후지야마를 타지 못했고, 19년 아카네와 스탭이 협상을 해서 윳카도 함께 놀이기구를 탔다.
60 두 사람은 여름이 끝날 무렵 불꽃놀이를 함께 보았다.
61 개명연설을 끝마치고 들어가며 아카네는 윳카의 손을 잡아주었음. “내용을 계속 고민하고 있던 것도 보았고, 그 자리에서 말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었으니까요. 정신을 차리니 유우카의 손을 잡고 있었습니다”
62 아카네의 졸업콘서트 무언의 우주에서 아카네가 웃긴 표정을 지으면 윳카가 따라서 이상한 표정으로 돌려줬다고 함.
63 아카네의 졸업콘서트, 윳카가 스태프와 상의해서 꽃다발을 준비했다. 윳카는 아카네에게 언제나 윳카넹이야, 제일 좋아해!라는 멘트도 남겼음.
64 윳카의 졸업콘서트, 두 사람은 동창회에서 힐의 높이를 부르기로 약속함.
진짜 많다; 그래서 두분 언제 식사약속 잡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