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모토 키라: 저는 두 손으로 먹어요.
사이토 후유카: 스가이 씨인가요?
2. 노리 키라 마운트 배틀
마스모토: 직접 말씀드린 적 있잖아요.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소바를 먹었다고 했지만, 저는 스가이 씨와 야키소바를 먹었어요. 구운 거라서, 제 승리입니다. 노리 씨는 기분만 질투하세요.
노리: 그렇구나. 구운 거군요.
3. 탈룰라
라이브 날에, 엄청 짧은 앞머리로 울퉁불퉁하게 왔을 때가 있었어요. 그게 화면에 비칠 때마다 뭔가 위화감이. [마스모토는 그게 자신이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자른 거라고 말함]
"어, 아, 거짓말이에요. 미안해요." (스가이 유우카)
4. 스가이 유우카: 그때 (악수회 때) 나한테 오지 않았잖아.
마스모토 키라: 스가이 씨를 좋아하게 된 건 그룹에 들어간 날이에요. 그때까지는, 특별히 누구를 좋아한다기보다는, 곡이나 퍼포먼스를 좋아했고, 모두 다 좋아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5. 대단히 재미있는 아이가 들어온다고 스태프 분들께 들었는데, 예상 이상으로 정말 재미있었고, 1기생들에게도 벽을 만들지 않고 잘 의지해주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스가이 유우카)
6. 질투로 비즈니스 드립 ㅋㅋ
스가이 유우카: 누구든지 괜찮은 거지?
와타나베 리사: 키라쨩, 누구든지 괜찮아요
마츠다 리나: 정말 대단해요, 모두한테 가잖아요
스가이 유우카: 비즈니스가 되어버린 거네 (『나베토크』 Vol.4)
7. 유미키 나오: 사쿠라자카46의 마스모토 키라짱에게서 대단한 이야기 들어서 "굉~장한 사람이야"라는 에피소드를 들었어요. (스가이 유우카에 대해 마스모토로부터 들은 것 같아요.)
8. 스가이 유우카: 돌아가는 길에 1기생들의 대기실에 와서, "이거 줄게요" 하면서 가챠의 동그란 캡슐을 주었어요. 뭘까 궁금해서 열어보려고 했는데, 키라짱이 가버렸어요. 그래서 열어봤더니 뭔가 엄청난, 벌레 피규어 같은 게 들어 있었어요. 그걸 받고 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고마운 마음으로 받았고, 집에 가져가서 방에 두었는데 토무의 장난감이 되었어요. 키라짱은 벌레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9. 공개적으로 꽁냥꽁냥을 하고 있는 건가요? (오오조노 레이, 스가이 유우카와의 관계에 대해)
10.【스가이 유우카에게 신발을 선물받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코이케 미나미 : 왠지 신기전까지 같이 잤다고 들었어
마스모토 키라 : 쉿!
이노우에 리나 : 같이 자고 있었어요?
마스모토 키라 : 뭐, 조금, 폭로되어 버렸습니다만,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발입니다
11. 귀여운 부하입니다.
틈만 나면 제가 입고 있는 옷을 빨려고 하죠. (웃음) (스가이 유우카)
12. 마스모토 키라: 코우사카 포함해서 3명으로 고기 먹으러 간 적이 있는데, 언젠가 둘이서 가보고 싶어요.
스가이 유우카: [엄지척]
13. 처음 만났을 때, "오시멘(응원하는 멤버)이 됐어요"라고 말해줬는데, 글쎄, 어쩌면 그저 사회적인 인사일 거라고 생각했어요. 정말로 계속 그렇게 말해주고 있네요. (스가이 유우카)
그룹 들어가기전부터 윳카 좋아한거 아니고 사적으로 알게되고 나서 좋아졌다는게 나는 많은걸 말해준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