윳카 전용 상담코너(윳카 코너가 몇개있음 관음보살코너 같은거)인데 이날 주제는 청취자들이 새 학기에 처음 도전하고 싶은 것이었음
Q. 초콜릿을 계속 먹는 것을 끊고 싶어요.
스가이: 너무 많이 먹으면 이시모리 니지카같은 초콜릿 인간이 될 거예요ㅋㅋ 참을 수 없다면 카카오 함량 85% 이상의 초콜릿을 먹으세요. 쓴 초콜릿을 먹으면 미각이 어른이 되고 당분을 섭취하지 않으며 영양가도 높은 편이니까요. 저도 평소에 단 것을 먹지 않으려고 참아요.
Q. 물건을 정리할 수 있게 되고 싶어요. 목표는 통일감 있는 귀여운 방이에요.
스가이: 방이 정리된 것과 아닐때 차이가 크죠..주제 색상을 정하세요. 제 방은 흰색을 기본으로 해서 방 색상과 맞지 않는 물건은 최대한 두지 않아요.
Q. 새 학기에 클래식 음악을 듣기 시작하고 싶은데 잘 안돼요.
스가이 : 우리 집안은 집에서, 차 안에서 자주 피아노 클래식을 틀어요. 클래식 음악 애니메이션을 보세요. 노다메 칸타빌레와 4월은 너의 거짓말 같은거요. 그럼 클래식이 좋아질 수 있어요.
노리 : 치아키 센빠이~
스가이 : ㅋㅋ 다이스키
Q.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고싶은데 조언해주세요.
스가이: 드라이브 데이트 정말 좋죠~
노리: 유카노스케가 운전하는 건가요?
스가이: 저는 다른 사람의 생명을 책임질 수 없어요ㅋㅋ
노리: 자각이 있는 건 좋은 일이네요.
스가이: 차 안에 간식을 두세요! 간식을 두면 분위기가 밝아지고 긴장을 풀 수 있어요.
노리: 그냥 본인이 먹고싶은거 아니에요?
스가이: ㅋㅋ
이건 다른날 다른주제인데
Q. 16세 여자인데 구강궤양에 걸렸어요. 간식을 좋아하는데 먹을수가 없어요.
스가이 : 병원은 가봤어요? 운동 부족일수도 있어요. 혹시 어떤 동아리에 가입되어 있나요?
사연자 : 노래를 하고싶은 귀가부에요ㅋㅋ (*일본은 동아리 가입 안한 사람을 귀가부라고 함 바로 집으로 간다고)
해결책 찾아주려하는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