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덬은 윤기만 보면 입으로 앓는 소리를 겁나 낸다
얼마전에 원덬네 집에 1n년지기 찐친이 놀러왔었음. 얘기하다가 잠깐 폰으로 뭐 보는데 그것또한 윤기였음. 보자마자 어흫. 으으으으응~~ 이런 소리를냄
찐친이 기겁을 함. 그렇게 앓는 소리 내는거 열받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구라가 아니라 내가 세상에서 두 생명체 볼때마다 이러는데 하나는 우리 고양이고, 하나는 윤기임.
근데 친구가 윤기 볼때가 더 심하다고 앓는 소리 내는 수준이 윤기 볼때가 원탑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