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2 |
06.19 |
51,59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7570 |
잡담 |
지방직 부산 티오 걱정된다....
2 |
25.02.05 |
842 |
|
17569 |
잡담 |
임고 5수 2번째 최탈이야
8 |
25.02.05 |
902 |
|
17568 |
잡담 |
토익 900점 많이 힘든걸까?
2 |
25.02.05 |
1,001 |
|
17567 |
잡담 |
내가 오늘 버린 기화펜 리필심 개수 보고 갈래
6 |
25.02.04 |
1,303 |
|
17566 |
잡담 |
처음에 올인원 들을 때
1 |
25.02.04 |
343 |
|
17565 |
잡담 |
국가직 공통보러 가는데 시험장소
1 |
25.02.04 |
483 |
|
17564 |
잡담 |
1회독 할 땐 강의 듣다 하루 다 가는거 맞지??
|
25.02.04 |
282 |
|
17563 |
잡담 |
국가직 공통과목 바뀐거 한번 보고싶어서 시험 접수 했는데
2 |
25.02.04 |
743 |
|
17562 |
잡담 |
ㅈㅎㄱ 요즘 학원강의 안해??
5 |
25.02.03 |
1,422 |
|
17561 |
잡담 |
기출 회독
|
25.02.03 |
263 |
|
17560 |
잡담 |
공무원 한국사 ㅈㅎㄱ꺼 보기 싫어서 일부러 공단기 ㅁㄷㄱ꺼 했는데
1 |
25.02.03 |
1,308 |
|
17559 |
잡담 |
공시 9급 한국사 국어 영어 같은 공통과목은 국가직이든 지방직이든 출제유형이나 난이도 비슷해?
1 |
25.02.03 |
345 |
|
17558 |
잡담 |
공시 진입하려고해!
3 |
25.02.03 |
943 |
|
17557 |
잡담 |
직렬 고민 중...
4 |
25.02.03 |
956 |
|
17556 |
잡담 |
올해부터 공무원 시험 국어,영어인가? 유형 바뀐다고 하잖아
4 |
25.02.02 |
1,714 |
|
17555 |
잡담 |
뽀모도로 타임타이머 이거 어때?
2 |
25.02.02 |
1,447 |
|
17554 |
잡담 |
Aㅏ.... 졸려 😴😪🥱💤
|
25.02.02 |
225 |
|
17553 |
잡담 |
기출 푸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멘탈이 개나간다 그냥..
2 |
25.02.02 |
858 |
|
17552 |
잡담 |
내가 아이패드 안써봐서 하나도 모르거든. 고딩이 아이패드로 공부하려면 뭘 사야할까?
3 |
25.01.31 |
506 |
|
17551 |
잡담 |
패드 쓰는사람! 몇 인치써?
13 |
25.01.30 |
9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