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혼자 공부하다가 몇 개월 앞두고 그만뒀는데 직장에 한 명이 공무원공부한다고 프린터 개많이쓰고 막 자기 합격하면 바로 관둬야된다고 호들갑 떨던데 잘 봤나 모르겠네ㅋㅋㅋ 일하는 시간에 책펼쳐서 공부하길래 미친줄알았음... 심지어 중간관리자였는데 한심하더라 ... 조용히 공부하지
공시 직병이었다가 그만두고 전업했는데
42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