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ㄹㅇ 행법행학 올인원 끝나자마자 한 번도 안 펼쳤음 진짜루... ㅋㅋ 핵집이랑 행학요약강의만 들은듯 근데 올인원 안 들었음 이해 안 갈 것 같긴함
공시 궁금한점... 다들 전공 기본서 회독했어?
350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ㄹㅇ 행법행학 올인원 끝나자마자 한 번도 안 펼쳤음 진짜루... ㅋㅋ 핵집이랑 행학요약강의만 들은듯 근데 올인원 안 들었음 이해 안 갈 것 같긴함